'5세대 최연소 보이그룹' 더윈드, 5월 15일 데뷔 확정! 타이틀곡 'ISLAND'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5월 15일 정식 데뷔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오는 5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를 발매한다.


오늘(10일) 0시 공개된 'Beginning : The Wind Page'의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더윈드는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산뜻한 바람을 시각화한 이미지에서부터 더윈드의 청량한 팀 컬러를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와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될 수록곡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등 더윈드의 신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더윈드가 첫 번째 앨범을 어떤 트랙들로 구성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더윈드' 데뷔 스케줄러


이에 더윈드는 1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더윈드의 유니크한 티징 콘텐츠인 트랙 비디오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Beginning : The Wind Page'는 더윈드가 보여줄 유스틴(YOUTH+TEEN) 감성의 시작점이다. 청정하고 찬란하게 펼쳐질 평균 나이 16.8세 더윈드만의 청춘 스토리가 기다려진다.


더윈드는 한 줄기 바람처럼 많은 이들에게 지금 꼭 필요한 힐링으로 불어올 5세대 K-POP 씬의 신흥 주자다. 비주얼·실력·매력·인성을 갖춘 2004~2008년생 일곱 멤버가 더윈드만의 '유스틴'을 구축해갈 예정이다.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