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숙희, 흥행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잊자’ 16일 발매!
가수 숙희가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잊자'가 발매된다.
‘잊자’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남은 그리움과 미련을 눌러담은 곡으로, 숙희의 진한 감성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이다.
부드럽고 잔잔한 선율 위 ‘잊자 잊자던 맘도 한없이 약해지는데 한걸음 또 한걸음 다시 내디뎌봐도/다시 그 자리에 매일을 기다리죠 왜 이런 거죠 오늘도 울고 있어요 바보 같은 나만’처럼 애절한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숙희의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한 숙희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동하며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숙희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잊자’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