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무너’와 2023시즌에도 콜라보 진행


서울 LG트윈스는 2022시즌에 이어 2023시즌에도 LG유플러스 캐릭터 ‘무너(moono)’와 함께 팬들에게 콜라보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2023시즌에는 ‘무너’가 LG트윈스 마케팅팀 인턴으로 함께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콜라보가 진행된다. LG트윈스와 LG유플러스는 ‘무너’가 사회초년생으로서 겪는 이야기를 매개체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6월 1일(목)에는 LG트윈스 ‘무너’ 신규 콜라보 상품이 출시된다. 현재 판매 중인 ‘무너’ 쿠션 4종에 이어 ‘무너‘ 콜라보 모자 2종 및 ‘무너’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moo 인턴의 no 근본 인터뷰”를 통해 LG트윈스 마케팅팀 인턴 ‘무너’의 컷툰을 연재한다. 이미 공개된 김범석, 홍창기 선수의 인터뷰에 이어 오지환, 박해민 선수의 인터뷰 컷툰을 통해 팬들에게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1일(목)부터 3일(토)까지는 ‘무너 유니폼 데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LG트윈스 선수단은 ‘무너’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고, 잠실야구장에서 스페셜 ‘무너’ 티켓과 ‘무너’ 포토존을 운영한다.

앞으로도 LG트윈스와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진행 중인 ‘무너 댄스 타임’ 이벤트와 ‘무너’ 티켓 등을 비롯하여, ‘무너’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과 이벤트로 팬들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www.lgtwins.com ) 및 SNS( 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 www.youtube.com/LGTwinsTV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