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세전 연 3.65% 디지털 CMA 계좌 개설 이벤트 실시
현대차증권은 세전 연 3.65% 수익률을 제공하는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납입 시 커피 쿠폰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디지털 RP형 CMA 계좌는 하루만 예치해도 매일 연 3.65%(세전) 이자를 분할하여 지급하는 수시 입출금 가능 계좌이며, 카드결제, 보험료, 공과금, 금융상품 투자 등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부터 8월 31일 까지며,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MTS를 통해 신규 또는 추가로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을 납입한 개인 고객이다.
계좌 개설 당월 100만원 이상 납입 후 익월 말까지 1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되며, 최초 납입일 이후 6개월 동안 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최대 10억원) 유지 시 평균 잔액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한 신청 절차는 필수이며, 당첨된 쿠폰은 조건 충족 완료 월 기준 익월 발송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 박형규 상무는 “최근 투자 트렌드 중 일시적으로 돈을 묶어두는 이른바 수시입출금 통장에 대한 투자 수요를 확인했다”며 “현대차증권의 CMA 계좌가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