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POW), 신곡 'Amazing' M/V 선공개! 영화 '듄' 촬영 스팟 찍었다
신예 보이그룹 파우(POW)가 신곡 'Amazing'을 뮤직비디오로 선공개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EP 'Favorite (페이버릿)'의 마지막 트랙 'Amazing (어메이징)'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Amazing'은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을 만든 히트 프로듀싱 팀 White Noise Club(화이트 노이즈 클럽)과 강욱진, Diggy의 곡이다.
터프한 일렉 기타 사운드 위 소년들의 열정과 투지를 그렸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휘슬 소리처럼 파우 다섯 멤버의 패기와 의지가 돋보인다.
음원보다 먼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듄'의 촬영지인 유럽 일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국적인 배경과 묘한 분위기가 곡이 가진 강렬한 느낌을 배가한다.
특히 파우 다섯 멤버의 꽉 찬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우는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Amazing'의 군무를 소화했다.
파우가 오는 11일 정식 발매하는 첫 번째 EP 'Favorite'에는 이날 선공개된 'Amazing',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멤버 요치와 정빈이 참여한 'Slow Dancing (슬로우 댄싱)'과 타이틀곡 'Dazzling (대즐링)'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이를 통해 '펑' 터지듯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로 파우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은 스포티파이 바이럴 차트 태국 8위, 대한민국 41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파우의 정식 시작을 알릴 첫 EP 'Favorit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그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