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오는 30일까지 픽업·평일화이팅 할인이벤트 2종 진행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배달특급이 전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깜짝 픽업·평일화이팅 할인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월말 주문 활성화를 위한 ‘평일화이팅’ 이벤트는 배달특급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1,5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다른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으로 기간 내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외부 활동이 많은 봄, 맛있는 음식을 포장 주문 하는 고객을 위해 1만 2천 원 이상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픽업할인 역시 기간 내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두 할인 쿠폰 모두 선착순인 만큼 기간 내 빠르게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특급은 소비자 혜택 강화와 가맹점주 주문 기회 확대를 위해 꾸준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봄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배달특급은 민간배달앱에 뒤처지지 않는 이벤트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4월에는 식목일, 절기 ‘곡우’ 맞이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상공인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